연맹·하나은행,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디자인 공모전…1월 12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하나은행이 K리그 축덕카드 리뉴얼 기념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
27일 프로연맹은 보도자료를 통해 "'일상생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를 위한 디자인 공모전이 27일부터 2024년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프로연맹과 하나은행, 하나카드는 5주년을 맞 리뉴얼 되는 시즌2 역시 팬들이 직접 동참할 수 있도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하나은행이 K리그 축덕카드 리뉴얼 기념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
27일 프로연맹은 보도자료를 통해 "'일상생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를 위한 디자인 공모전이 27일부터 2024년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K리그 축덕카드는 프로연맹과 K리그 타이틀 스폰서 하나은행이 지난 2019년 선보인 국내 유일 K리그 팬 카드이다. 출시 당시 디자인 및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상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축구팬들과 함께한 바 있다. 프로연맹과 하나은행, 하나카드는 5주년을 맞 리뉴얼 되는 시즌2 역시 팬들이 직접 동참할 수 있도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K리그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리그 홈페이지에서 카드 원본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K리그를 주제로 팬카드의 앞면을 자유롭게 디자인하여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카드 디자인으로 활용할 작품을 선정하여 상금 500만원을 시상한다.
K리그 축덕카드는 출시 이후 5년간 약 258,000명이 가입하여 K리그 팬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축덕카드와 더불어 프로연맹과 하나은행 및 하나카드는 향후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 이강현, 'EPL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함박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건희, 일본으로 전격 출국...'삿포로 간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 '찰칵 파트너' 모델 여친, 미혼 출산 후 경기장 찾아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처 조카와 결혼' 대표팀 공격수, 결국 득녀...이복형제도 '축복'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맨유 역전승은 예정돼있었다…가르나초 동점골에 기뻐하지 않고 공부터 집어든 호일룬의 ‘위
- [인터뷰] 주장 김기희가 돌아보는 홍명보와의 인연 “런던올림픽 후보였기에 인생이 잘 풀렸다
- ‘15년 만의 흑인 주심’ 나온 경기에서 ‘흑인 공격수’ 모리스는 인종차별 받았다 - 풋볼리스
- [공식발표] "전북에서 뛰는 건 최고가 될 기회" 특급 공격수 티아고, 전북 이적 - 풋볼리스트(FOOTBA
- 팬들이 뽑은 '올해의 골'은 싱가포르전 손흥민 '환상 감아차기 골'…올해의 경기는 3-0 승리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