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베테랑' 장윤주 역 최종 미팅"→이찬원 "'찐이야' 내 노래될 뻔"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문아들'에 수영과 송재림이 출연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최수영과 송재림이 연극 '와이프' 홍보를 위해 동반 출연한다.
수영은 "사실 장윤주 님이 맡으셨던 미스봉 역할의 오디션을 봤었다. 류승완 감독님과 최종 미팅까지 했었는데, 비록 역할을 얻진 못했으나 그때 연기에 관한 코멘트를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던 경험"이라며 놓쳐서 가장 아쉬웠던 배역이었다 고백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옥문아들'에 수영과 송재림이 출연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최수영과 송재림이 연극 '와이프' 홍보를 위해 동반 출연한다. 이들은 아쉽게 놓쳤던 배역은 물론 오디션을 위해 했던 피나는 노력을 모두 공개할 예정.
이날 최수영은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된 과정에 대해 공개하는데, 소녀시대 데뷔 전부터 연기 수업은 물론, 작품 오디션을 수없이 많이 봤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어 천만 영화 '베테랑'(2015년 개봉)에 출연할 뻔한 오디션 비화를 전한다.
수영은 "사실 장윤주 님이 맡으셨던 미스봉 역할의 오디션을 봤었다. 류승완 감독님과 최종 미팅까지 했었는데, 비록 역할을 얻진 못했으나 그때 연기에 관한 코멘트를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던 경험"이라며 놓쳐서 가장 아쉬웠던 배역이었다 고백한다고.
송재림 역시 놓쳐서 아쉬운 배역을 언급한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 오디션에서 이종석이 열연한 '썬' 역에 도전했었다고.
그는 "신인 시절 이종석 씨와 함께 최종 후보에 올랐지만, 아쉽게도 떨어졌다"며 "하지만 이후 카메오로 잠깐 출연했었다"라고 밝혀 어떤 감초 역할을 맡았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찬원은 최고의 트로트 히트곡 영탁의 '찐이야'에 대해 사실 내 노래가 될 수 있었다며 아쉬움을 내비친다.
그는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나에게 곡 선택 우선권이 있었는데, 고민을 하다가 '찐이야'를 선택하지 않았다"며 "노래가 대박 난 걸 보고 '내가 선택했다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비화를 밝힌다. 이어 이찬원은 '찐이야' 한 소절을 뽐내, MC들이 "찬원이가 불렀어도 히트곡이 됐을 거다"라며 감탄한다는 후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아들' 정해찬, 정용진과 첫 공개 석상 등장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양세찬 "장도연과 비밀 여행, 연애 중으로 알았다고…그림 이상해" (살롱드립)[종합]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