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신작 '창세기전 모바일' 1월 9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의 신작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오는 1월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27일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을 오는 1월 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1월 9일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창세기전 모바일'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의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라인게임즈의 신작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오는 1월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27일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을 오는 1월 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1월 9일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창세기전 모바일'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원작 시리즈 중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SRPG다. 원작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를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를 적용해 플레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의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시점부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퀴즈, 누적 가입자 달성 이벤트를 선보였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고현정 아들' 정해찬, 정용진과 첫 공개 석상 등장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