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큐텐 싱가포르서 'K패션' 특별 라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큐텐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한 현지 라이브 방송부터 마케팅, 물류 등 원스톱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이 밖에도 티몬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큐텐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다각도의 지원 활동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큐텐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한 현지 라이브 방송부터 마케팅, 물류 등 원스톱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동남아시아 내 K패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손잡고 K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우선 이달 28일 싱가포르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60분 동안 큐텐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블루블러드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덕다이브 ,‘커스텀컴퍼니’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어스, ‘줄리앤데이지’의 여성복 브랜드 ▲줄리앤데이지 등이 함께한다.
대표 상품으로 ▲덕다이브 오프로드 메쉬 롱슬리브 ▲커스텀어스 서클 로고 유니 스웨트 셔츠, 어깨배색 후드 트레이닝 점퍼 ▲줄리앤데이지 레이지 버니 디지털 프린팅 티셔츠, 리넨 가디건 세트 등 7종을 엄선했다.
이 밖에도 티몬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큐텐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다각도의 지원 활동을 펼친다. 라이브 방송 제작 및 송출을 비롯해 상세 페이지 제작, 전용 기획전, 배너 광고 및 앱 푸시, 할인 쿠폰, 현지 맞춤 바이럴 마케팅, 물류 비용 지원에 이르기까지 실질적 도움을 전하며 상생과 동반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최근 K패션의 인기를 반영해 유망 패션 디자이너들이 전개하는 브랜드들을 해외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티몬의 이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 파트너사들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도 입지를 넓혀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잘 다루면 ‘자원’ 방심하면 ‘폭발물’…폐배터리 거점 수거센터를 가다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 한동훈 취임사 '동료시민'만 10번…오바마 스피치 오버랩 [정국 기상대]
- "한동훈 너나 잘하세요"…민주당, '운동권·개딸 비판' 韓 취임사에 발끈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