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수협은행장, 마약 근절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신숙 Sh수협은행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27일 수협은행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마약 근절을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등이 추진하고 있다.
강 행장은 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약 예방 캠페인 메시지와 관련 사진을 게시하며 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신숙 Sh수협은행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27일 수협은행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마약 근절을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등이 추진하고 있다. 강 행장은 지난 11일 김동현 한국수산경제신문 대표이사로부터 추천을 받았다.
강 행장은 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약 예방 캠페인 메시지와 관련 사진을 게시하며 홍보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강석훈 KDB산업은행 회장을 추천했다.
강 행장은 "그간 마약 청정국이던 우리나라에도 마약이 심각한 사회문제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앞으로도 우리나라가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잘 다루면 ‘자원’ 방심하면 ‘폭발물’…폐배터리 거점 수거센터를 가다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 한동훈 취임사 '동료시민'만 10번…오바마 스피치 오버랩 [정국 기상대]
- "한동훈 너나 잘하세요"…민주당, '운동권·개딸 비판' 韓 취임사에 발끈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