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새해 첫날부터 ‘2024 세일페스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새해 첫날부터 한 달간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 모바일 제품을 대상으로 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살 경우 최대 68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패키지'도 운영된다.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최대 3000만 포인트)에 달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새해 첫날부터 한 달간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 모바일 제품을 대상으로 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닷컴에서는 65형 QLED TV를 189만원에, 비스포크 25㎏ 세탁기와 20㎏ 건조기를 각각 109만9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TV, 모니터와 비스포크 가전, 갤럭시 모바일 기기, 하만카돈 등 오디오 기기까지 모두 133개 모델이 할인 판매된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살 경우 최대 68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패키지’도 운영된다.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최대 3000만 포인트)에 달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조민아 기자 minaj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사는 영희, T야?”… 정부, ‘지역별 MBTI’ 구축한다
- “쓰레받기로 물 퍼내”… 한겨울 ‘물폭탄’ 동탄레이크자이
- “84년생 OOO”… ‘췌장암 상간녀’ 신상 폭로한 유튜버
- 아기 대신 반려견…유아차보다 ‘개모차’가 더 팔렸다
- [팩트체크] 김건희 특검법 공방… 野 과도한 발의, 與 궁색한 반박
- 아이들이 보는데… 24층서 추락사한 ‘러시아 산타’
- [르포] “환자는 성탄절을 가리지 않는다”… 휴일 문 연 소아과 현장
- “40여명 살해”… 간토대지진 조선인학살 새 日공문서 확인
- “일감 없는 부모님 걱정 덜고 싶어요…저대신 막내에게 선물을”
- 서울지하철 노선도 40년 만에 이렇게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