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하이브 사옥 첫 방문 '감탄'…"신분증 없어 여권 확인" (슈취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하이브 사옥에 감탄을 금치 못 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슈취타' 아이유 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좀 피곤한 상태로 여기를 왔는데 이 건물에 들어오자마자 정신이 번쩍 들었다. 하이브 처음 와봤다. 진짜 다르다"라며 감탄했다.
슈가가 "'저 아이유인데요?' 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하자 아이유는 "혹시 모르니까 쫓겨날 수 있으니까. 상대는 하이브니까"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이유가 하이브 사옥에 감탄을 금치 못 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슈취타' 아이유 편이 공개됐다.
이날 아이유는 음료로 미숫가루와 복숭아청을 준비했다. 아이유는 "만약에 급하게 살찔 일이 있으면 이것만 있으면 된다. 3일이면 3kg가 찐다. 먹는 대로 찐다"라고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좀 피곤한 상태로 여기를 왔는데 이 건물에 들어오자마자 정신이 번쩍 들었다. 하이브 처음 와봤다. 진짜 다르다"라며 감탄했다.
"이것이 바로 대자본"이라는 아이유는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왜 이렇게 넓고 반짝반짝하냐"라며 놀랐다. 그러자 슈가는 "엘리베이터 한 11대 정도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아이유는 "들어올 때 신분증 확인을 되게 철저하게 한다. 신분증을 안 가지고 와서 저도 여권으로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슈가가 "'저 아이유인데요?' 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하자 아이유는 "혹시 모르니까 쫓겨날 수 있으니까. 상대는 하이브니까"라며 웃었다.
이어 아이유는 "아무튼 너무 좋더라. 여기 만큼 좋은 회사가 있나"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2' 이다은♥윤남기, 둘째 임신 발표…"내년 8월 출산" [전문]
- 최동석 "애들이랑 뉴욕 가려고 했는데"…박지윤과 이혼 후 근황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