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F 온라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 네이버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RF 온라인' IP(지식재산권)로 기획하고 연재 중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의 네이버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넷마블은 '배드 본 블러드'를 네이버 시리즈 '매일 열시 무료(이하 매열무)'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RF 온라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웹소설로, 지난 10월부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RF 온라인' IP(지식재산권)로 기획하고 연재 중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의 네이버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넷마블은 '배드 본 블러드'를 네이버 시리즈 '매일 열시 무료(이하 매열무)'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매열무’ 전환에 따라 이용자는 12월 26일부터 2024년 3월 19일까지 85일간 매일 밤 10시에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RF 온라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웹소설로, 지난 10월부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 중이다. 작품 론칭 이후 8주 만에 70만 다운로드 달성, 평균 별점 9점 기록, 월간 판타지 20위권 진입 등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를 2024년 연내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이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지난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의 출시에 앞서 'RF 온라인' 세계관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또한 웹소설로서도 유저분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작품성과 재미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고현정 아들' 정해찬, 정용진과 첫 공개 석상 등장
- '악의적 탈세 의혹' 박나래, 국세청 수천만 원 추징금 해명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