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겨울 시즌송 '크리스마스 이브' 발매 '최강희 내레이션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하예가 겨울 시즌송으로 연말을 따스하게 물들이고 있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 독보적인 감성을 바탕으로 가슴 저릿한 이별송부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송까지 장르 불문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송하예는 이번 겨울 시즌송 '크리스마스 이브' 역시 많은 이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하며 포근한 연말을 선물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송하예가 겨울 시즌송으로 연말을 따스하게 물들이고 있다.
송하예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새 싱글 ‘크리스마스 이브’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진하게 자극하고 있다.
이번 곡은 송하예 표 겨울 시즌송으로, 크리스마스의 무드가 오롯이 느껴지는 가슴 벅찬 멜로디와 솔직하고 설렘 가득한 가사, 송하예의 청아한 보이스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송하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크리스마스 이브의 낭만적인 고백에 대한 풋풋한 설렘을 아낌없이 담았으며, 배우 최강희가 내레이션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 독보적인 감성을 바탕으로 가슴 저릿한 이별송부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송까지 장르 불문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송하예는 이번 겨울 시즌송 ‘크리스마스 이브’ 역시 많은 이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하며 포근한 연말을 선물하고 있다.
사진 =키야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고현정 아들' 정해찬, 정용진과 첫 공개 석상 등장
- '악의적 탈세 의혹' 박나래, 국세청 수천만 원 추징금 해명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