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대 노트북…'갤럭시 북3 Go 5G' 내달 2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3 Go 5G'를 연초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3 Go 5G'를 1월 2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생들의 첫 노트북이나 직장인들의 보조 노트북으로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북3 Go 5G'는 삼성닷컴과 이동통신 3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정원우 기자]
삼성전자가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3 Go 5G'를 연초 출시한다. 55만7,7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생들과 직장 초년생들을 겨냥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3 Go 5G'를 1월 2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생들의 첫 노트북이나 직장인들의 보조 노트북으로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에는 35.6cm(약 14형)크기의 LCD 디스플레이에 빛 방사 방지를 위한 안티 글레어(Anti-Glare)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15.5mm의 두께와 1.43Kg의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퀄컴의 '스냅드래곤® 7c+ 3세대 컴퓨트 플랫폼(Snapdragon® 7c+ Gen 3 Compute Platform)'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고속 충전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최대 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PC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 쓸 수 있는 '멀티 컨트롤', PC와 태블릿을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는 '세컨드 스크린', 갤럭시 기기간 파일 공유가 가능한 '퀵쉐어' 등 갤럭시 에코 시스템을 기반으로 갤럭시 모바일 제품과의 매끄러운 연결도 지원한다.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북3 Go 5G'는 삼성닷컴과 이동통신 3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원우기자 bkjung@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