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영, 파주 관광객 유치 위한 홍보 영상 참여…날씨 접목해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상캐스터 김가영이 파주시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파주시청 공식 SNS 채널에는 '파주 관광날씨는 오늘도 맑음 영상'이 공개됐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에 따르면 지난 8월 파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가영이 파주 관광지를 소개하는 영상에 출연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상캐스터 김가영이 파주시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파주시청 공식 SNS 채널에는 '파주 관광날씨는 오늘도 맑음 영상'이 공개됐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에 따르면 지난 8월 파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가영이 파주 관광지를 소개하는 영상에 출연한 것. 김가영은 "오는 주말 파주를 방문하실 때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포토스폿을 찾아오는 관광객의 뜨거운 열기가 남쪽에서 북상하면서 파주는 고온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라며 날씨와 접목한 홍보 영상을 선보였다.
또 마장호수 출렁다리, 용암사, 임진각 등 파주의 관광 명소에 직접 들러 파주를 소개하기도 했다.
현재 MBC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인 김가영은 TV조선 '다시 피는 인생', MBN '알토란' 등 프로그램 MC는 물론,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SK온, 배터리 생산장비 지능화 추진…스마트 팩토리 구축 ‘속도’
- '천·아·용·인'도 분리…이준석 신당, 첫발부터 휘청 [정국 기상대]
- [인터뷰] TSMC 떠나 삼성 지원군으로...에이디테크놀로지 "모든 준비 마쳤다"
- [속보] 與 전국위, 한동훈 비대위원장 임명안 가결…찬성률 96.46%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