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상설 NO' 박봄, 다이어트 후 인형 메이크업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신곡으로 컴백한 가수 박봄이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박봄은 별 다른 글 없이 자신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파란 빛의 패딩을 입은 채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2009년 걸그룹 2NE1으로 데뷔 후 솔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박봄은 근황 사진을 올릴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최근 신곡으로 컴백한 가수 박봄이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박봄은 별 다른 글 없이 자신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파란 빛의 패딩을 입은 채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박봄은 더욱 작아진 얼굴로 다이어트에 완벽 성공한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낸다.
인형을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까지 소화한 박봄에 국내외 팬들은 "여왕의 귀환", "이런 메이크업도 찰떡이네", "얼굴이 더 작아졌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2009년 걸그룹 2NE1으로 데뷔 후 솔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박봄은 근황 사진을 올릴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급격히 체중이 불어난 듯한 사진과 쇄골에 반창고를 붙인 의미심장한 사진으로 건강이상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하지만 박봄 측은 "건강에 이상이 전혀 없다"며 다이어트 등 관리에 힘쓰는 중임을 알린 바 있다.
박봄은 지난 달 디지털 싱글 '아이(I)'를 발매했다. 해당 곡은 던이 피처링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 = 박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고현정 아들' 정해찬, 첫 공식석상 눈길…경영수업 받나 [엑's 이슈]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서민재, 마약 투약 후 달라진 삶 "폭로글 쓰고 2층 투신, 교사 母는 퇴직" [엑's 이슈]
- "도청 선 넘어"…15기 광수, ♥옥순과 결혼 앞두고 고소장 제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