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WA 돈받는 PUSH 정오의 알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출시한 개인 스마트뱅킹 '광주 와(Wa)뱅크'에서 'WA 돈받는 PUSH 정오의 알림'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며, 신청고객에 한해 매영업일 정오에 발송되는 'PUSH 알림'을 누르면 최소 1원부터 최대 100원의 현금을 계좌로 입금한다.
이용자는 1일 1회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일 기준 익영업일부터 PUSH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은행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출시한 개인 스마트뱅킹 '광주 와(Wa)뱅크'에서 'WA 돈받는 PUSH 정오의 알림'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며, 신청고객에 한해 매영업일 정오에 발송되는 'PUSH 알림'을 누르면 최소 1원부터 최대 100원의 현금을 계좌로 입금한다. 이용자는 1일 1회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일 기준 익영업일부터 PUSH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USH 알림을 놓쳤을 경우 메인화면 상단의 종 모양 아이콘을 눌러 스마트알림함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광주 와(Wa)뱅크'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즐기면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와와 오락실로 놀러Wa' 이벤트를 내년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와와오락실'은 캐주얼 미니게임 2종(Wa팡·상자쌓기)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결과에 따라 행운권이 부여되고 추첨을 통해 리워드를 제공한다. 게임 랭킹, 특정 스테이지 이상 클리어 등에 따라 메가박스 영화쿠폰,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박종춘 부행장은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만큼, 복잡하고 딱딱한 금융앱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천·아·용·인'도 분리…이준석 신당, 첫발부터 휘청 [정국 기상대]
-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 中 사절한 일본산 가리비…"어차피 한국에 더 팔면 돼"
- SK온, 배터리 생산장비 지능화 추진…스마트 팩토리 구축 ‘속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