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슈퍼직구위크' 신설…인기템 최대 80% 할인

이나영 2023. 12. 26.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슈퍼직구위크'를 신설하고 오는 31일까지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위메프는 슈퍼직구위크를 새롭게 개최해 유명 브랜드 상품 포함,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8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

위메프는 ‘슈퍼직구위크’를 신설하고 오는 31일까지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외 브랜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최대 직구 시즌으로 꼽히는 11월 해외 상품 거래액 성장률이 64%에 이르는 가운데 12월에도 월간 직구 전용행사인 ‘해외쇼핑데이’의 고객 구매 규모가 전월보다 59% 상승했다.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을 적극 활용해 안전 배송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다양한 국가의 인기 브랜드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여온 결과다.

이에 위메프는 슈퍼직구위크를 새롭게 개최해 유명 브랜드 상품 포함,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8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또 상품별 최대 30% 할인쿠폰과 함께 최대 15% 더블 할인 쿠폰을 추가했다. 갓성비로 입소문 난 ▲인도 오가닉 100%면 티셔츠(5장)부터 최근 예능방송 노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무중력 물멍 가습기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26일 단 하루, 특별 테마 행사인 ‘박싱데이’도 운영한다. 실제 크리스마스 다음 날인 박싱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꼽힌다.

위메프는 박싱데이를 기념해 한정수량 초특가 이벤트를 연다. 국내 첫 상륙 상품인 ▲일본 애쉬 푸드 카스테라4종부터 ▲명품 폴스미스 울머플러 ▲코피코 커피캔디를 압도적 할인가에 전하며 해외 현지 박싱데이 오픈런의 감동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레노버 리전패드Y700 ▲마이클코어스 숄더가방 ▲폴로 랄프로렌 울 캐시미어 스웨터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선착순 최대 7만원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지급하며 고객의 알찬 직구 쇼핑을 돕는다.

민유석 위메프 CBT 실장은 “올해 위메프 직구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상품과 할인 혜택 전하기 위해 마련한 신규 행사”라며 “해외 직구 상품 및 서비스를 계속 강화하며 직구 핵심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