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NS' 이솜, 사나운 아내 우진 역…은밀한 이중생활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TNS'에서 배우 이솜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벌어지는 일을 담는 드라마다.
티빙에 따르면 이솜이 맡은 우진 캐릭터는 차가워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속은 따뜻한 사나운 아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텔리어 우진의 은밀한 이중생활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TNS'에서 배우 이솜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26일 티빙은 오리지널 시리즈 'LTNS'의 스틸을 공개했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벌어지는 일을 담는 드라마다.
티빙에 따르면 이솜이 맡은 우진 캐릭터는 차가워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속은 따뜻한 사나운 아내다. 제 힘으로 대학교를 졸업하고 호텔에 취직해 화병과 분노조절장애를 가지고 살아가던 중, 공연장에서 우연히 사무엘을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 어느덧 결혼 5년 차를 넘어가고 있다.
그러나 결혼 뒤에 찾아온 현실은 녹록지 않은 상황이다. 거금을 주고 산 집값은 바닥으로 곤두박질친 데다가 한때 누구보다 뜨거웠던 남편 사무엘과의 관계는 한파주의보가 내린 상태다. 돈도, 아이도, 관계도 없는 삭막한 현실에 지친 우진은 호텔 안에서 추태를 부렸던 불륜 커플들을 이용해 인생을 바꾸기로 결심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텔리어 우진의 은밀한 이중생활이 담겨 있다. 3성급 호텔에서 일하는 동안 온갖 불륜 커플들의 행태에 질린 우진은 타성에 젖은 얼굴로 프런트를 지키고 있어 험난한 하루를 짐작하게 한다.
퇴근 후 특별한 비즈니스에 돌입한 우진의 집요한 눈빛도 포착됐다. 첩보 영화 속 스파이처럼 몸을 숨긴 채 휴대폰으로 불륜 커플의 동태를 촬영하고 있는 것. 금지된 사랑꾼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카메라에 담아낸 우진이 이를 어떻게 사용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LTNS'는 2024년 1월 19일 첫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천·아·용·인'도 분리…이준석 신당, 첫발부터 휘청 [정국 기상대]
-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 中 사절한 일본산 가리비…"어차피 한국에 더 팔면 돼"
- "부인 술잔에 매일 성폭행 약물을…" 장관 폭탄발언 그 결과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속보]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국회 추천 절차 진행키로…의총서 당론 결정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