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브랜드 더이누스, 힘펠과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욕실 전문 브랜드 더이누스가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과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일 더이누스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더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힘펠의 욕실 환기가전 기술을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욕실리모델링 환경이 만들어지길 바란다"라며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욕실 공간을 제공하는데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욕실 전문 브랜드 더이누스가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과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일 더이누스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더이누스는 우수한 품질의 욕실 관련 제품, 혁신적인 시공 기술로 지금껏 만나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욕실 공간을 선보이는 우리나라 대표 욕실 전문기업이다.
힘펠은 욕실 환풍기, 환기시스템을 제조하는 국내 1위 전문기업으로 공간별 환기 가전 라인업 및 프리미엄 욕실 환풍기를 통해 쾌적한 욕실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더이누스는 힘펠 브랜드의 제품을 자사몰, 사업자몰(이누스 프렌즈)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하며, 힘펠은 이누스에 차별화된 제품의 시공 및 A/S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 공급을 확대하여 양사 시너지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양사 브랜드 제품의 판매 촉진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다.
더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힘펠의 욕실 환기가전 기술을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욕실리모델링 환경이 만들어지길 바란다”라며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욕실 공간을 제공하는데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없는 시댁이라고…모델 출신 아내, 아기 두고 집 나갔습니다"
- "월 870만원 받으며 선거운동 하는 검사들…월급 주지 않는 규정 마련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30
- 친명이면 살인도 봐주고 싶은 이재명의 개딸당
- "롤스로이스男에 치인 내 동생, 그 때 살려달라고 애원했는데…"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