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강, 한지완 죽이기 실패했다…가정폭력 신고→훈방까지 (우아한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강이 한지완의 정체를 알고 분노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장기윤(이시강 분)이 서희재(한지완)가 신주경(한지완)이라는 사실을 파악하고 분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장기윤은 "그동안 네가 신주경인 줄도 모르고 놀아난 게 치가 떨린다"라며 화냈고, 신주경도 "나도 날 죽이려고 한 너랑 숨 쉰 게 끔찍하고 역겹다"라고 답했다.
장기윤은 "아버지도 주경이랑 같이 끝내드리겠다"라며 신주경의 혈소판감소증 약을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이시강이 한지완의 정체를 알고 분노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장기윤(이시강 분)이 서희재(한지완)가 신주경(한지완)이라는 사실을 파악하고 분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장기윤은 "그동안 네가 신주경인 줄도 모르고 놀아난 게 치가 떨린다"라며 화냈고, 신주경도 "나도 날 죽이려고 한 너랑 숨 쉰 게 끔찍하고 역겹다"라고 답했다. 장기윤은 "아버지도 주경이랑 같이 끝내드리겠다"라며 신주경의 혈소판감소증 약을 던졌다.
이후 가정 폭력 신고로 인해 경찰이 찾아왔고, 경찰은 "죄송합니다. 집 안을 좀 둘러봐야겠다"라며 집을 수색했다. 이후 경찰은 신주경을 발견해 병원으로 이송했고, "선생님은 저랑 서로 가셔야 할 거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신주경은 정우혁(강율)과 함께 병원으로 갔고, 장기윤은 경찰에게 "아내가 걱정이 된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장기윤을 알아본 경찰은 "가정폭력 할 사람은 아닌 거 같다"라며 풀어줬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소유진♥백종원, 럭셔리한 파티 자랑…폭풍성장한 삼남매도 함께
-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최초 공개…"처음 맞는 너와의 크리스마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잘 살 거야…내년엔 더 알차게" 각오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