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는 귀한 생명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회원들이 25일 서울 지하철 강남역 앞에서 '러브 라이프(Love Life) 거리 생명운동'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단체 회원들은 이날 지나는 시민들에게 "예수님도 2천 년 전에 태아로 우리에게 오셨습니다. 태아의 생명을 지켜주세요"라고 쓰인 성탄 카드를 건넸다.
회원들은 대통령과 국무총리, 국회의원 298명, 헌법재판관 등 관련 공직자에게 성탄카드와 함께 낙태법 개정안이 속히 입법되길 요청하는 내용을 작성해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회원들이 25일 서울 지하철 강남역 앞에서 ‘러브 라이프(Love Life) 거리 생명운동’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단체 회원들은 이날 지나는 시민들에게 “예수님도 2천 년 전에 태아로 우리에게 오셨습니다. 태아의 생명을 지켜주세요”라고 쓰인 성탄 카드를 건넸다.
또 태아생명 존중 피켓을 들고 거리 행진을 벌였다.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은 2021년부터 이 행사를 해마다 열고 있다.
올해도 성탄카드 1만 장과 성탄 엽서 4만 장을 제작해 전국교회와 선교단체 등에 배부했다.
회원들은 대통령과 국무총리, 국회의원 298명, 헌법재판관 등 관련 공직자에게 성탄카드와 함께 낙태법 개정안이 속히 입법되길 요청하는 내용을 작성해 전달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션 톡!] 10년 만에 재개된 애기봉 성탄 트리 점등식… 성탄의 빛은 사라지고 지자체 홍보 행사
- 우크라이나 기독인이 가장 많이 공유한 성경 구절은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
- 올해 성도들이 가장 많이 밑줄 친 성경 말씀은…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감사함으로 하나
- 정명석 항소… 피해자들 “끝까지 싸우겠다” - 더미션
- 연말연시의 유혹, 이렇게 다가온다 - 더미션
- 4대째 장로 ‘가문의 영광’… 가훈은 “오직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 더미션
- 집사도 투표로… 아무나 하는 직분 아냐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