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힘든 일 있어도 눈 깜빡하니 크리스마스" 응원 [SBS 가요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아티스트들이 'SBS 가요대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25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3 SBS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2부 시작과 함께 K팝 아티스트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응원의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K팝 아티스트들이 'SBS 가요대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25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3 SBS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2부 시작과 함께 K팝 아티스트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응원의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안유진은 "올해 혹시나 힘든 일이 있더라도 눈 깜빡해보니까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죠? 그러니까 내년에도 힘내서 화이팅해보자"고 응원했고, 키는 "내년에도 건강하고 무탈한 한해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남겼다.
스트레이키즈 승민과 아이엔은 "저희도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바쁘게 달려오느라 힘든 점도 많았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희 노래를 듣고 조금이나마 마음이 편안해졌으면 좋겠다. 괜찮아도 괜찮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NCT 127 해찬, 재현, 태용, 쟈니는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다. 이런 날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한다고 꼭 전하면 좋겠다"며 서로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마크, 도영, 유타, 정우도 "맛있는 음식 함께 나눠 먹으며 서로 안부 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라며 NCT 127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이번 '2023 SBS 가요대전'에는 동방신기, 샤이니, NCT 127, NCT DREAM,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니쥬, 앤팀 등 총 25팀이 총출동한다.
사진=SBS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폭풍성장 근황 "쌍둥이 동생 생겼어요"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소유진♥백종원, 럭셔리한 파티 자랑…폭풍성장한 삼남매도 함께
-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최초 공개…"처음 맞는 너와의 크리스마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잘 살 거야…내년엔 더 알차게" 각오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