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라스베이거스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플스토리'가 라스베이거스 전광판에 떴다.
넥슨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의미로 대표 캐릭터 IP를 활용한 글로벌 광고를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돔형 건축물 '스피어'에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가 라스베이거스 전광판에 떴다.
넥슨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의미로 대표 캐릭터 IP를 활용한 글로벌 광고를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돔형 건축물 ‘스피어’에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메이플스토리’ 광고 영상은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상영된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서 등장한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 ‘핑크빈’을 시작으로 ‘예티’, ‘슬라임’, ‘돌의 정령’, ‘주황버섯’ 등 여러 몬스터들이 원형의 스노우볼 안에 모여 함께 악기를 연주하는 장면을 담았다.
압도적인 규모감과 귀엽고 실감나는 캐릭터 비주얼이 특징이다.
넥슨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올 한 해도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국내외 용사님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용사님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젝트들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는 올해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국내에서 팬 페스트 및 여름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음악회, 팝업스토어, 컬래버를 진행했다. 미국에서도 2018년부터 매년 이용자 대상 팬 페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메이플스토리 페스트 2023’에는 강 디렉터가 직접 방문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일할거면 오지 마” 한소희 SNS에 몰려든 日네티즌
- “일감 없는 부모님 걱정 덜고 싶어요…저대신 막내에게 선물을”
- “새벽부터 올라왔는데…” SBS가요대전 ‘티켓 사기’ 피해 속출
- “따뜻한 성탄절” 실종 아이 찾아준 이웃들 [아살세]
- 日 집사카페 홍대 상륙… “돌아오셨습니까, 아가씨”
- “14만원어치 술 먹더니 ‘미성년자’랍니다” 가슴 친 사장님
- 복도 한가운데 ‘중문’… 복도식 아파트 ‘리모델링’ 논란
- “아들이 쓰레기를 사왔네요”…노량진 수산시장 ‘썩은 대게’ 논란
- “무인매장 절도 신고했더니 경찰이 ‘사장탓’이랍니다”
- 적설량 1.2㎝에 난리난 부산 “크리스마스이브에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