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god, 데뷔 이래 공연 실황 영화로 첫 제작

정진영 2023. 12. 25.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그룹 god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된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그룹 god(지오디)의 2023년 연말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영화 ‘god 마스터피스 더 무비’(god’s MASTERPIECE the Movie)가 내년 1월 개봉된다고 25일 밝혔다.

‘god 마스터피스 더 무비’는 내년 1월 CGV에서 단독으로 만들 수 있다. 공연과 전시를 결합, 새로운 공연의 지평을 열며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god 마스터피스’ 공연의 감동을 극장에서 다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god 마스터피스 더 무비’는 god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god를 완성시키는 마지막 조각인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국 매진을 시키며 국민적인 인기를 증명했던 god는 수많은 명곡들과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웃었던 시간을 그대로 스크린에 담아냈다.

CGV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역대 최고의 명품 실황 영화를 구성,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연장에 가지 못 했던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24일 CGV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od 마스터피스’ 공연 실황 일부와 멤버들의 진솔한 코멘터리가 담긴 스폿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god 멤버들은 “인생의 반 이상을 god로 살아오면서 이 다섯 명은 죽을 때까지 안 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다섯 명이 함께 있을 때 제일 든든하다”며 팀워크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god는 또 “팬지오디(공식 팬클럽 이름)는 god의 전부”라며 여전한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god 마스터피스 더 무비’는 CGV 용산 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