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중증장애아동 거주시설 로뎀의집서 30번째 급식 봉사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성탄절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에 따르면, 그들은 12월 23일에 양평 로뎀의집에서 급식 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그들은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 등을 통해 급식 봉사,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등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성탄절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에 따르면, 그들은 12월 23일에 양평 로뎀의집에서 급식 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이들의 급식 봉사 횟수는 이번 포함 총 30회다.
그들은 성탄절을 맞이해 명란 파스타, 양송이수프, 미니 돈가스, 과일샐러드 등 특별식을 준비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으로 만든 캔디 주머니와 성탄 케이크도 선물로 마련했다. 이들이 나눔한 급식비와 후원금은 총 200만 원에 달했다.
'라온'은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그들은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 등을 통해 급식 봉사,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등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누적 기부액은 현금 8,035만 원, 물품 1,816만 원에 이른다.
한편, 이들은 지난 12월 13일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에 1,200만 원을 후원했다. 이 센터는 중증 소아청소년 환자에게 필요한 단기 입원 및 돌봄 치료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독립형 어린이 단기 돌봄 의료시설이다.
'라온' 리더는 "중증 장애아동이 거주하는 시설에서 매달 급식 봉사에 참여하며, 중증 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돌봄 지원의 필요성을 깊이 느꼈다"라며 "이에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 한 번, 잘 살 거야…내년엔 더 알차게" 각오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엄빠 빼닮은 미모…데뷔해도 되겠어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