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호 팬클럽, 연말 맞아 어려운 이웃 위해 연탄 2,400장 배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호 팬클럽이 연탄 기부로 온기를 나눴다.
그리고 12월 18일에는 대구 달서구 '사랑의 연탄나눔 대구 지부'에 연탄 2,400장을 기부했다.
기부뿐만 아니라 직접 배달도 한 최수호 팬클럽.
한편, 최수호 팬클럽은 앞으로도 가수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최수호 팬클럽이 연탄 기부로 온기를 나눴다.
'미스터트롯2 최수호의 팬클럽 내 '최애돌 셀럽 커뮤니티'는 연말을 맞아 최근 연탄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11월 서울 관악구의 '베이비박스 주사랑 공동체'를 통해 첫 기부를 시작했다. 그리고 12월 18일에는 대구 달서구 '사랑의 연탄나눔 대구 지부'에 연탄 2,400장을 기부했다.
기부뿐만 아니라 직접 배달도 한 최수호 팬클럽. 그들은 "처음으로 3.5kg 연탄을 날라봤다"라며 "우리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수호는 민요와 판소리로 탄탄한 기본기를 쌓은 재원으로, '미스터트롯2'서 TOP5에 올랐다.
한편, 최수호 팬클럽은 앞으로도 가수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사진 = 최수호 팬클럽, 최수호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엄빠 빼닮은 미모…데뷔해도 되겠어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진양철 회장 집 느낌" 조현아, 작업실+뒷마당 있는 3층 대저택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