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겨울점퍼 111벌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건설은 서울 종로구 주관으로 이 지역 저소득계층에게 동계점퍼 111벌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이웃들이 따듯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동계점퍼를 지원하게 됐다"며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나눔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금호건설은 '1사1촌' 농촌 봉사활동을 통해 구매한 쌀 40포대를 종로구 창신동 청암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건설은 서울 종로구 주관으로 이 지역 저소득계층에게 동계점퍼 111벌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이웃들이 따듯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동계점퍼를 지원하게 됐다”며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나눔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금호건설은 ‘1사1촌’ 농촌 봉사활동을 통해 구매한 쌀 40포대를 종로구 창신동 청암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기도 했다. 이 센터는 금호건설이 2009년부터 매년 쌀을 기부해온 기관이다.
강창욱 기자 kcw@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도 한가운데 ‘중문’… 복도식 아파트 ‘리모델링’ 논란
- “홀로서기 해보려고 한다”…제니가 설립한 ‘이 회사’
- 실내흡연 지적했다고 스무살女 맥주병 가격 ‘전치8주’
- 경기도민의 비애?…서울로 출근 67분 걸려, 2030 최다
- AI 데이터에 아동 성학대 이미지가…성범죄 악용 가능성
- 연말 ‘꾸안꾸룩’ 난 ‘립틴트’로 완성한다
- ‘폭설’ 제주도 도로에 등장한 ‘스키남’ [영상]
- 수능에서 ‘심화수학’ 빠진다… 문과 범위에서만 출제
- 정식 등판 전인데…‘대통령 적합도’ 한동훈 45%·이재명 41%
- SKY 수시 최초합격 30% 등록 포기…“의·약대 갔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