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법 5
홀리데이 인증샷을 위해서라면 조금 촌스럽고 상투적이어도 괜찮아요.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 앞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한 권은비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모티프의 그래니 스웨터와 타탄체크 미니스커트가 흥겨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네요.
에이핑크의 남주는 홀리데이 무드로 변주한 발레코어 룩을 선보입니다. 튀튀를 떠올리는 레드 컬러의 샤 드레스에 플랫슈즈를 매치하고 레그워머를 더해 발레리나처럼 차려입었어요. 양 갈래로 묶은 헤어에 빨간 리본을 묶고 파츠 메이크업으로 화려함을 강조한 뷰티 룩까지 사랑스러워요.
강민경의 크리스마스 룩에서는 세련된 감각이 느껴집니다. 블랙 캐미솔 톱과 플리츠 스커트로 LBD같은 클래식한 룩을 연출한 뒤 뽀글뽀글한 시어링 재킷을 어깨에 걸쳐 우아함을 더했는데요, 스키니 스카프를 초커처럼 목에 둘러 늘어뜨린 센스가 눈에 띕니다.
평소 걸리시한 OOTD를 즐기는 김소이의 크리스마스 패션을 구경해 볼까요? 할매니얼 스타일의 루스한 카디건과 플로럴 패턴의 스커트로 포근한 그래니 룩을 연출했습니다. 이런 루스한 룩은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데, 메리제인 플랫폼 슈즈를 매치해 비율에 신경 썼어요.
센스있는 사복 패션을 선보이는 경리의 크리스마스 아웃핏에선 소재에 집중해 보세요. 굵은 짜임이 돋보이는 케이블 카디건과 헤어리한 소재의 미니스커트, 그리고 퍼리한 핸드백까지!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텍스처의 아이템을 총동원해 포근한 감성이 느껴지는 룩을 완성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