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장도연에 "19금 하지 마…한국의 오프라 윈프리 될 존재" 애정 (찐경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후배 장도연을 칭찬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서는 '이경규가 인정한 후배, 장도연과 취중찐담 [찐경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그래서 본인이 선택한 여성 예능인은 장도연이라고.
이에 장도연은 이경규에게 '도연이가 얘를 닮아라' 싶은 예능인이 있는지 질문, 이경규는 "날 닮아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이경규가 후배 장도연을 칭찬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서는 '이경규가 인정한 후배, 장도연과 취중찐담 [찐경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경규는 "내가 생각했을 때는 (지금이) 여성 연예인 전성시대"라며 "각광받고 있는 여성 예능인하고 한 명 정도는 같이 가야 된다, 그래야 대세를 타고 간다"고 철학을 밝혔다. 그래서 본인이 선택한 여성 예능인은 장도연이라고.
이어 "당장 떠올려봐도 예전부터 개그우먼들이 아주 쟁쟁한 친구들이 많았다"며 박미선, 이영자, 송은이, 박나래, 김숙을 언급했다. 각자 저마다의 장점이 있는 여성 예능인이라는 것.
이에 장도연은 이경규에게 '도연이가 얘를 닮아라' 싶은 예능인이 있는지 질문, 이경규는 "날 닮아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도연은 본인의 캐릭터에 관해 고민이 많았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다른 예능인들에 비해 두각을 보이는 분야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
이경규는 "너의 캐릭터는 티키타카"라고 조언했다. 그는 "너는 누구하고 티키타카를 해도 되는 사람이다. 19금 이런 거 하지 마라.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오프라 윈프리가 될 수 있는 사람이 너다"라고 덧붙여 장도연을 감동하게 했다.
그러면서도 이경규는 "나처럼 프로그램 4개 다 화를 내고 돌아다니잖아? 지쳐, 지쳐"라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엄빠 빼닮은 미모…데뷔해도 되겠어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진양철 회장 집 느낌" 조현아, 작업실+뒷마당 있는 3층 대저택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