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정치인 미모 1위, 나인가… 민주당 잘생겼던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정치인 중 미모 원톱(1위)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나인가"라고 대답했다.
24일 정치권에 따르면 나 전 의원은 전날 한 유튜브 채널에 'ENFJ 서울대 판사 출신 정치인 나경원 길거리 캐스팅'이란 제목으로 게재된 영상에 등장했다.
나 전 의원은 본인의 외모에 대해 "10점 만점에 8점"이라며 "이제 나이도 들었으니까"라고 했다.
'외모와 지능, 재력 중 본인의 매력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지능과 외모"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정치인 중 미모 원톱(1위)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나인가”라고 대답했다. 본인의 매력에 대해서는 “지능과 외모”라고 말했다.
24일 정치권에 따르면 나 전 의원은 전날 한 유튜브 채널에 ‘ENFJ 서울대 판사 출신 정치인 나경원 길거리 캐스팅’이란 제목으로 게재된 영상에 등장했다.
이 유튜브 운영자는 주로 외모가 뛰어난 남녀 행인들을 길거리에서 즉석 섭외해 인터뷰하는 콘텐츠를 올린다.
영상을 보면 나 전 의원은 ‘미모 원톱(1순위)'을 꼽아달라’는 BJ의 질문에 “나인가”라고 웃으면서 반문했다. 그러면서 “잘생긴 사람들 꽤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도 잘생겼고, 민주당 의원들이 잘생겼던데, 요새”라고 말했다.
나 전 의원은 본인의 외모에 대해 “10점 만점에 8점”이라며 “이제 나이도 들었으니까”라고 했다.
‘외모와 지능, 재력 중 본인의 매력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지능과 외모”라고 답했다. 정치인에게 대시를 받아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한 번도 없다”고 말했다.
자신의 MBTI(성격유형검사)는 ENFJ라고 소개했다.
‘본인 얼굴 그대로 살기’와 ‘대통령 되고 얼굴 랜덤(무작위) 돌리기’ 중 무엇을 택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자 “두 번째”라며 “정치인이니까”라고 했다.
그는 이어 “윤서, 결혼했어? 윤석열 혼냈어?” “문제 있나 봐. 문재인 나봐” 등 띄어쓰기에 따라 뜻이 달라지는 말장난을 풀어놓으며 “반말했다고 뭐라 하겠다”고 웃었다.
김지훈 기자 germa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설량 1.2㎝에 난리난 부산 “크리스마스이브에 눈?”
- 세종시 목욕탕 여탕서 “악!”…3명 감전 심정지, 2명 사망
- “아가씨, 도련님 어서오세요~” 홍대에 일본풍 집사카페
- “같이 상담받고 일어나자” 불법촬영 피해 교사가 제자들에게 남긴 말
- 수술 중 환자 머리 주먹으로 ‘퍽’…中 누리꾼 ‘부글부글’
- ‘분노의 질주’ 빈 디젤, 13년 전 비서 성폭행 혐의로 피소
- “핫팩도 4시간만에 차가워져요”…이동노동자 쉼터 르포
- “초등학교 담임 교사가 성추행” 피해 학생 더 있었다
- 정식 등판 전인데…‘대통령 적합도’ 한동훈 45%·이재명 41%
- 전청조, 첫 재판서 눈물…“혐의 인정, 수익은 다 남현희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