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연기대상' 참석할까…SBS 측 "일정 조율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강이 '2023 SBS 연기대상' 참석을 놓고 조율 중이다.
24일 오후 SBS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송강이 '2023 SBS 연기대상'에 불참한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면서 "현재 일정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송강이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2023 SBS 연기대상'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송강이 '2023 SBS 연기대상' 참석을 놓고 조율 중이다.
24일 오후 SBS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송강이 '2023 SBS 연기대상'에 불참한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면서 "현재 일정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송강이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2023 SBS 연기대상'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여러 일정으로 인해 그의 첫 지상파 시상식 참석이 불발됐다는 것.
그러나 SBS 측이 아직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입장을 밝힌 만큼, 그의 시상식 참석 여부는 시상식 당일에야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1994년생으로 만 29세인 송강은 2017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후 '좋아하면 울리는' 시리즈, '스위트홈' 시리즈, '나빌레라' 등의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를 비롯해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완전무결한 존재의 악마 정구원 역을 맡은 송강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의 감정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도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엄빠 빼닮은 미모…데뷔해도 되겠어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진양철 회장 집 느낌" 조현아, 작업실+뒷마당 있는 3층 대저택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