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개인 레이블 설립 발표 "새로운 도전 사랑 부탁"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BLACKPINK) 제니(JENNIE)가 개별 활동을 위한 레이블을 설립한 가운데, 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제니는 24일 오후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감사한 일들로 가득했던 일 년이 지나고 곧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데요"라고 시작되는 글과 새로이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오드 아틀리에(OA)는 지난 11월 제니가 설립한 레이블로, 주목을 끄는 새로움을 창작하는 공간을 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JENNIE)가 개별 활동을 위한 레이블을 설립한 가운데, 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제니는 24일 오후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감사한 일들로 가득했던 일 년이 지나고 곧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데요"라고 시작되는 글과 새로이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2024년부터 저의 솔로 활동은 OA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홀로서기를 해보려고 합니다"라며 "저의 새로운 도전과 블랙핑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오드 아틀리에(OA)는 지난 11월 제니가 설립한 레이블로, 주목을 끄는 새로움을 창작하는 공간을 뜻한다.
오드 아틀리에의 홈페이지에는 레이블 소개와 함께 제니에 대한 설명이 담겼다.
한편, 블랙핑크 멤버들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G 측은 “블랙핑크는 YG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신규 앨범 발매는 물론 초대형 월드투어 등 이들의 글로벌 위상에 걸맞은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하 제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감사한 일들로 가득했던 일 년이 지나고 곧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데요.
2024년부터 저의 솔로 활동은 OA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홀로서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의 새로운 도전과 블랙핑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사진= 제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엄빠 빼닮은 미모…데뷔해도 되겠어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진양철 회장 집 느낌" 조현아, 작업실+뒷마당 있는 3층 대저택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