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덱스, 바오밥 일출에 탄성 “예술이다” [TV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3'에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아프리카 대평원의 '바오밥 일출'을 마주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5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바오밥 애비뉴'의 아침 풍경에 감탄한다.
'태계일주3' 측에 따르면 지난주 '바오밥 애비뉴'에서 신비로운 대자연을 만끽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아프리카 대평원을 밝히는 아침을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계일주3’에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아프리카 대평원의 ‘바오밥 일출’을 마주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5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바오밥 애비뉴’의 아침 풍경에 감탄한다.
‘태계일주3’ 측에 따르면 지난주 ‘바오밥 애비뉴’에서 신비로운 대자연을 만끽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아프리카 대평원을 밝히는 아침을 맞이했다. 전날 관광객으로 북적북적했던 ‘바오밥 애비뉴’는 떠오르는 태양을 기다리는 동식물들의 평화로운 모습으로 채워졌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멀리 바오밥 나무 사이로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예술이다”라며 탄성 터트렸다. 기안84는 “여기가 천국인가?”라며 경이로운 풍경에 빠져들었다. 붉은 노을에 이어 핑크빛 일출까지, 아프리카 대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은 시청자들에게도 진한 여운을 안겨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만감이 교차하는 순간도 겪었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멈춰버린 그는 “이게 삶의 진면목”이라며 깊은 상념에 빠졌다. 조용히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됐다. 오후 9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합 위해 못할 것 없다"더니…이재명, 이낙연 '최후통첩'에도 시큰둥
- [속보] 포스코 포항제철소서 화재…정전으로 인해 공장 가동 중단
- "구속된 송영길, 입장 바꾸더라도…언제든 정계복귀 위해 '소극적 관여'만 인정할 듯" [법조계에
- "월 870만원 받으며 선거운동 하는 검사들…월급 주지 않는 규정 마련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30
- 박지원 "민주당 마저 실망의 연속…옛날 이낙연으로 돌아오라"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속보]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국회 추천 절차 진행키로…의총서 당론 결정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