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은, ♥정현규와 애정전선 무슨일? "요즘 연락 NO, 제일 슬픈 시간" (용자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이 정현규를 생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웹예능 '용자왈'의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성해은은 "요즘은 서로 바빠서 연락을 잘 못한다. 22년에 제일 슬픈 시간이지 않았나 싶다"며 눈시울을 붉혀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해 티빙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이 정현규를 생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웹예능 '용자왈'의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용진은 "어떻게 보면 '환승연애' 최고의 수혜자인 해은 씨가 나왔다"며 소개했다.
이어 그는 "저와 같은 마음을 가지신 분들은 항상 궁금할 것"이라며 "(현규와) 아직도 잘 만나고 있냐"고 궁금해했다.
성해은은 "요즘은 서로 바빠서 연락을 잘 못한다. 22년에 제일 슬픈 시간이지 않았나 싶다"며 눈시울을 붉혀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해 티빙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프로그램에서 최종 매칭된 정현규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캡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유영재♥' 선우은숙, 약 잘못 먹었다가 사망 위기 고백 "이러다 죽어도 모르겠구나"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이동국 딸' 이재아, 무릎 수술→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