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도플갱어 만났다…"박호산 매니저와 이름·띠 같아" 소름 (깐죽포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상준이 깐죽 포차 영업 중 자신의 도플갱어를 만나 연신 놀라움을 보였다.
이에 박호산은 웃음을 터뜨렸고, 이상준은 도플갱어를 데려 왔다.
알고 보니 박호산의 매니저인 이상준의 도플갱어는 별명도 이상준이라고.
박호산의 매니저가 윤대호라고 이름을 말하자 이상준은 "원래 어렸을 때 이름이 이대호였다"고 흥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깐죽 포차 영업 중 자신의 도플갱어를 만나 연신 놀라움을 보였다.
23일 방송된 MBN '깐죽포차'에서는 깐죽포차의 첫 영업날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준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배우 박호산이 스페셜 알바생으로 출연했다.
영업 중 폭우로 인해 정전 사태까지 겪었던 깐죽포차는 비가 조금 잦아들자 손님을 모으기 위해 홍보하기 시작했다. 이상준과 박호산이 복귀하자 최양락은 "그냥 놀다 왔다 그래"라며 멀리까지 다녀온 두 사람에 불평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신기한 걸 보여 주고 싶다는 이상준은 "아까 홍보하는데 도플갱어를 만났다"고 밝혔다. 이에 박호산은 웃음을 터뜨렸고, 이상준은 도플갱어를 데려 왔다.
그 사람을 본 최양락은 "쌍둥이 아니야?"라고 놀라워하며 "42년 만에 쌍둥이를 만났습니다"라고 이상준에 쌍둥이 설을 제기했다. 알고 보니 박호산의 매니저인 이상준의 도플갱어는 별명도 이상준이라고.
박호산의 매니저가 윤대호라고 이름을 말하자 이상준은 "원래 어렸을 때 이름이 이대호였다"고 흥분했다. 개명했다고 사실을 알린 이상준은 졸업 사진에는 이름이 이대호로 되어 있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개띠라고 밝힌 이대호에 이상준은 비명을 지르며 본인도 개띠임을 밝혔다. 이상준은 "12년 만에 돌연변이가 나온 거 아니에요?"라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심지어 보조개도 똑같다고 유지애는 덧붙였다. 이에 이상준은 "나도 그게 신기하다"고 연신 놀라워했다.
이어서 유지애는 솔로인 박호산의 매니저에 자신의 매니저를 소개시켜 주겠다며 즉석 소개팅을 제안하기도 했다.
사진=MB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유영재♥' 선우은숙, 약 잘못 먹었다가 사망 위기 고백 "이러다 죽어도 모르겠구나"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이동국 딸' 이재아, 무릎 수술→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