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든 가짜든 뭐 어때? 한소희부터 이효리까지 피어싱한 스타 7
2023. 12. 23. 04:00
피어싱도 이젠 패션의 일부! 눈 밑부터 입술 옆, 콧볼까지 과감한 피어싱 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낸 스타들.
눈 밑과 입술 아래 양쪽 부분을 뚫은 과감한 피어싱 스타일이 이토록 잘 어울리다니! 진위를 두고 화제가 되었던 한소희의 피어싱은 진짜로 밝혀지며 넘사벽 소화력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또 한 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그의 고혹적인 얼굴과 대조되어 더욱 극적인 아우라를 만드는 치트키가 되고 있어요.
넓은 스펙트럼의 스타일을 즐기며 자신을 표현하는데 거침없는 현아도 콧볼과 아랫입술 중간의 피어싱으로 개성을 더했습니다. 모나리자 같은 눈썹, 독특한 헤어스타일, 손등의 타투까지 어우러져 그만의 신비한 분위기가 풍겨요.
그가 하는 모든 것이 트렌드이자 트렌드 하면 빠질 수 없는 이효리. 역시나 피어싱 트렌드를 빠르게 간파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꾀했어요. 콧볼 혹은 눈썹 끝 등 매번 다른 콘셉트에 어울리는 피어싱 스타일로 존재감을 각인시킵니다.
강력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자주 하는 스타들에게 요즘 피어싱은 필수 아이템! 개성 넘치는 음색을 가진 보컬 천재 쏠 역시 거친 무드의 메이크업, 젖은 듯한 헤어와 어울리는 피어싱 스타일로 색다른 인상을 장착했는데요. 콧볼의 피어싱은 진짜, 눈썹 피어싱은 페이크랍니다~
화보뿐만 아니라 매번 강렬한 인상을 각인시키는 무대를 펼쳐야 하는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에도 피어싱은 자주 등장합니다. 르세라핌 채원도 입술 중간이 페이크 피어싱을 장착해 에지를 더하고 있어요.
화사한 핑크 메이크업으로 힘을 준 카리나 역시 눈썹 끝에 크리스털 장식의 페이크 피어싱을 붙여 화려한 무드에 힘을 보탰습니다. 메이크업의 일부분처럼 자연스럽게 동화되어 그녀의 여신 같은 미모를 더욱 아름답게 하는 듯해요.
평소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기던 조이도 피어싱 스타일로 반전의 매력을 드러냈어요. 눈매 아랫부분과 입술 옆에 페이크 피어싱을 붙이고 표정까지 시크하게 연출하니 냉미녀 그 자체!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