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가수로 먼저 데뷔? "연습만 하다 끝났다" (오날오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가수 연습생 생활을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는 '소년시대' 임시완, 이선빈이 출연했다.
이선빈은 '더 시즌즈'에 너무 출연하고 싶었다며, 임시완과 함께 나와 든든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찬혁은 "얼핏 들었다. 임시완은 3일 전에 연락을 드렸는데 갑자기 나와주셨다"라며 박수를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이선빈이 가수 연습생 생활을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는 '소년시대' 임시완, 이선빈이 출연했다.
이선빈은 '더 시즌즈'에 너무 출연하고 싶었다며, 임시완과 함께 나와 든든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찬혁은 "얼핏 들었다. 임시완은 3일 전에 연락을 드렸는데 갑자기 나와주셨다"라며 박수를 부탁했다.
임시완은 이찬혁과도 특별한 인연이 있다. 임시완이 '이찬혁 비디오' 프로젝트의 '연날리기' 가창에 참여한 것. 임시완은 "원래는 고아성이 같이 하게 됐다. 마침 저한테 자랑식으로 얘기했다"라며, 고아성 덕분에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찬혁은 "처음에는 가수로 데뷔를 하셨다고 한다. 이선빈은 몰랐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선빈은 "모르셨던 게 당연한 게 제가 연습만 하다가 끝났다. 너무너무 하고 싶었는데 연기를 먼저 시작할 수 있게 됐다. 그래서 지금까지 하고 있다. 아직도 음악을 너무 좋아한다"라고 털어놨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180억' 집 드레스룸 공개…럭셔리 그 자체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유영재♥' 선우은숙, 약 잘못 먹었다가 사망 위기 고백 "이러다 죽어도 모르겠구나"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골프 준우승' 이동국 子, 축구냐 골프냐…"둘 다 잘해 미래 궁금"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