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이찬형, 윤계상과 한솥밥…저스트 엔터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찬형이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부상 중인 배우 이찬형이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찬형을 새 식구로 맞이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이창오 대표는 "매사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태도와 매력적인 마스크를 지닌 이찬형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밝혔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은 그가 보여줄 새로움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예 이찬형이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부상 중인 배우 이찬형이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찬형을 새 식구로 맞이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이창오 대표는 “매사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태도와 매력적인 마스크를 지닌 이찬형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 “배우로서 연기적인 성장이 기대되고,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만큼 앞으로 이찬형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보다 더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이찬형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찬형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최고 시청률 14.1%를 기록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극 중 신경외과 레지던트 2년차이자 ‘슬의생 루키즈’의 주축 최성영 역으로 활약했다. 환자의 회복에 진심으로 기뻐하고, 교수에게 심하게 혼나도 의사로서의 곧은 심지를 꺾지 않는 등 시즌을 거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에서는 염혜란의 아들이자 든든한 조력자로, 최근 개봉한 영화 ‘사채소년’에서는 반항기 가득한 10대 소년으로 열연했다.
이처럼 굵직한 화제작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는 이찬형.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은 그가 보여줄 새로움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에는 윤계상을 비롯해 김상호, 길해연, 정웅인, 김호정, 김신록, 김주령, 김도윤, 박지환, 서현우, 손은서, 신동미, 오승훈, 서지혜, 유환, 이설, 박서은, 장규리, 조동인, 차우민, 호조, 이재이가 소속돼있다.
사진= 저스트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유영재♥' 선우은숙, 약 잘못 먹었다가 사망 위기 고백 "이러다 죽어도 모르겠구나"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골프 준우승' 이동국 子, 축구냐 골프냐…"둘 다 잘해 미래 궁금"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