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애정…‘슬램덩크’ 1주년 특별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관객과 다시 만난다.
22일 배급사에 따르면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개봉 1주년을 맞아 2024년 1월4일부터 전국에서 확대 상영을 시작한다.
이번 확대 상영은 지난 8월 공개된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과의 토크 이벤트 영상인 '더 퍼스트 슬램덩크: 코트 사이드 인 시어터'도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관객과 다시 만난다.
22일 배급사에 따르면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개봉 1주년을 맞아 2024년 1월4일부터 전국에서 확대 상영을 시작한다.
이번 확대 상영은 지난 8월 공개된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과의 토크 이벤트 영상인 ‘더 퍼스트 슬램덩크: 코트 사이드 인 시어터’도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배급사 측은 “1년 간 슬램덩크를 사랑해 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일 것”이라고 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올해 1월 개봉해 관객에게 성원과 지지를 얻으며 1년 가까이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도 아이맥스 특별 상영으로 인기를 얻었다. 주인공 송태섭의 시점으로 원작 만화 ‘슬램덩크’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북산고와 산왕공고의 전국대회 경기를 재구성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민·환자단체, 의협회장 탄핵 환영…“의사단체 전향적 태도 변화 촉구”
- 尹지지율 22.3%…부정평가는 75.1% ‘최고치’ [리얼미터]
- 시민·환자단체, 의협회장 탄핵 환영…“의사단체 전향적 태도 변화 촉구”
- 검색·지도·쇼핑에 AI 밀착시킨다…한 단계 더 진화하는 네이버
- 민주, 김건희 특검 여론전도 ‘총력’…천만인 서명운동 집중 전개
- 20대 청년 독립 막는 세대분리법, 국민 10명 중 7명 “부적절하다”
- 선생님과 지미는 짝꿍…‘전교생 1명’ 졸업 앞둔 섬 학교
- 국토부, 연두색 번호판 안 달린 ‘꼼수 법인 차량’ 조사 착수
- [단독] ‘버스정류소 흉내’ 스마트쉼터…서울시·자치구, 안전 놓친 엇박자 행정
- 수능 D-3…전국 85개 시험지구에 문제‧답안지 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