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감성 담긴 '모토'로 돌아온다…수록곡 작사·작곡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종현이 폭넓은 음악적 색체를 보여준다.
김종현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김종현은 '뉴 시즌', '네 마음대로 해', '돈 워리'의 작사와 작곡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종현이 폭넓은 음악적 색체를 보여준다.
김종현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모토(MOTTO)'를 비롯해 인트로 '템푸스(Tempus)', '뉴 시즌(New Season)', '네 마음대로 해', '아임 쏘 더티, 하우 캔 아이 러브 유(I'm so dirty, How can I love you)', '돈 워리(Don't Worry)'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모토'는 경쾌한 분위기의 저지 클럽 비트를 기반으로 리드미컬한 드럼과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지난 10년간 아티스트 김종현으로서 느낀 감정과 '하루하루 매 순간을 즐기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김종현은 '뉴 시즌', '네 마음대로 해', '돈 워리'의 작사와 작곡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김종현은 삶을 계절에 빗대어 표현한 앨범명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빛나는 모든 계절 속에 한층 성숙해진 내면으로 돌아온 김종현의 자신감을 한껏 펼칠 전망이다.
한편, 김종현은 새 앨범은 내년 1월 3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는 29~30일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아이돌 최모 씨, 성관계 20회 불법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
- '유영재♥' 선우은숙, 약 잘못 먹었다가 사망 위기 고백 "이러다 죽어도 모르겠구나"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골프 준우승' 이동국 子, 축구냐 골프냐…"둘 다 잘해 미래 궁금"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