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여주아울렛, ‘아디다스’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이 22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아디다스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매장은 기존 위치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주차타워 옆에 문을 열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아디다스 팩토리 스토어는 업계 최대 규모와 단독 상품을 자랑하면서 스포츠 장르 쇼핑의 성지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통해 업계를 리딩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이 22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아디다스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재단장해 선보이는 아디다스 매장은 아울렛 업계 최대 규모다.
아디다스 매장은 기존 위치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주차타워 옆에 문을 열었다.
매장은 기존 대비 약 40% 넓은 500여 평으로 확장하면서, 프리미엄 아울렛 최대 규모의 팩토리 스토어 면적을 자랑한다.
매장에서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Y-3, 패럴 윌리엄스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한정판 프리미엄 라인 HYPE 제품 물량도 다량 입고된다.
이외에도 풋볼, 테니스, 키즈, 오리지널 라인의 인기 제품부터 의류까지 고객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아디다스 리뉴얼 매장은 고객들의 오프라인 쇼핑 경험 강화를 위해 국내 최초로 ‘Pulse 콘셉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심장 박동을 나타낸 역동적인 패턴과 친환경 마감 자재를 활용해 삶의 활력을 표현했다. 또한, 디지털 사이니지와 LED 스크린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효율적인 쇼핑 동선을 제공하고, 고객의 상품 이해도를 높였다.
아디다스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8일까지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30% 할인 이벤트를 자체 진행한다. 단, 1월2일부터 8일까지는 아디다스 멤버십 가입 회원 대상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아디다스 팩토리 스토어는 업계 최대 규모와 단독 상품을 자랑하면서 스포츠 장르 쇼핑의 성지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통해 업계를 리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은 성탄절 연휴와 신정 연휴에도 정상 영업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명이면 살인도 봐주고 싶은 이재명의 개딸당
- "이혼하면 군인연금 나눠라" 법원 조정 따랐는데 못 받았다…왜? [디케의 눈물 151]
- "월 870만원 받으며 선거운동 하는 검사들…월급 주지 않는 규정 마련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30
- 세월호 참사 7년 뒤 아들 사망 안 친모…3억원 국가 배상 받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50]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