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한혜진 "솔로 한혜진에 축구 선수 소개팅 주선" 약속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한혜진이 6년 만에 스페셜 MC로 출격, '원조 안방마님'다운 털털한 매력을 자랑한다.
이날 '미우새' 시작을 함께 하며 MC로 활약했던 배우 한혜진이 6년 만에 스튜디오를 찾아왔다.
6년 만에 '미우새'를 찾아온 원조 안방마님 배우 한혜진의 솔직 담백한 입담은 24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4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한혜진이 6년 만에 스페셜 MC로 출격, ‘원조 안방마님’다운 털털한 매력을 자랑한다.
이날 ‘미우새’ 시작을 함께 하며 MC로 활약했던 배우 한혜진이 6년 만에 스튜디오를 찾아왔다. MC 신동엽과 서장훈의 환대는 물론, 함께 방송했던 토니 母는 “딸같이 예뻐했었다”라며 한혜진과 훈훈한 재회 시간을 가졌다.
남편 기성용 선수와 함께 영국으로 출국하기 위해 ‘미우새’를 떠났던 한혜진은 이후 먼 타지에서도 매번 ‘미우새’의 시청률을 확인했다며 “계속 시청률이 올라 배가 좀 아팠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느덧 결혼 10년 차가 된 한혜진은 “아직도 남편에게 설레는 순간이 있다”라며 남편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평소 애교가 많은 편인 기성용 선수가 본인과는 반대로 무뚝뚝한 한혜진에게 ‘고목나무’라는 별명을 지어줬다는 한혜진의 이야기가 이어지자 폭소가 터져 나왔다.
이어 한혜진은 기성용 선수가 자꾸 ‘의문의 영상’을 보내온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한혜진은 “도저히 영상처럼은 못하겠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영상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미우새’에서는 한혜진이 동명이인인 ‘미우새’ 한혜진의 영상을 보게 되는 재밌는 상황이 펼쳐졌다. 한혜진은 “이름을 검색하면 모델 한혜진 씨의 사진만 크게 나와 그녀의 일거수일투족까지 알 수밖에 없다”라며 반가워했다.
나 홀로 홍천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미우새’ 한혜진의 일상을 본 한혜진은 스튜디오에 나온 혜진 母에게 “주변 축구 선수 중에 괜찮은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겠다”라며 즉석에서 소개팅을 주선할 것을 약속해 기대감을 안겼다.
6년 만에 ‘미우새’를 찾아온 원조 안방마님 배우 한혜진의 솔직 담백한 입담은 24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 준우승' 이동국 子, 축구냐 골프냐…"둘 다 잘해 미래 궁금"
- 오정연, 모터사이클 공인 선수 됐다…오디션 통과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