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와 적극 소통! 엔씨 'TL' 첫 라이브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THRONE AND LIBERTY'(이하 TL)의 첫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실시간 방송은 지속적인 이용자 소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방송에는 '최문영 캡틴', '안종옥 PD', '이문섭 DD' 등 TL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다.
이용자는 오후 8시 15분 'TL'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송을 시청하고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THRONE AND LIBERTY'(이하 TL)의 첫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실시간 방송은 지속적인 이용자 소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방송에는 ‘최문영 캡틴’, ‘안종옥 PD’, ‘이문섭 DD’ 등 TL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다.
'TL'은 출시 전부터 ‘TL에게 말한다’ 게시판을 통해 이용자 의견을 듣고, ‘프로듀서의 편지’를 통해 소통을 이어왔다. 이번 첫 생방송에서는 출시 이후 청취한 주요 피드백과 이슈를 정리하고 향후 개선 과제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방송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오후 8시 15분 'TL'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송을 시청하고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은 단순한 놀이가 아니다”, 다양한 시상식에서 활약하는 게임사들
- 엔씨(NC) 신작 'TL', 크리스마스 기념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 진행
- [리뷰] 엔씨 'TL', PC RPG 기근 시대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MMORPG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