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패션 종결자, 미니 드레스 입는 법 6
2023. 12. 22. 09:59
빛나는 파티 룩을 원한다면 미니 드레스를 선택해 보세요! 세 가지 키워드로 알아보는 연말 파티 룩 가이드.
「 조용하지만 강력한 존재감, 리틀 블랙 드레스 」
일명 ‘LBD’라 불리는 리틀 블랙 드레스는 우아한 클래식 무드와 경쾌한 에너지를 아우르는 아이코닉한 파티 드레스로 통해요. 패션 인플루언서 멜리사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리틀 블랙 드레스를 글리터링 스타킹과 함께 매치해 화려한 분위기를 끌어올렸는데요, 글로시한 텍스처의 브라운 스틸레토 슈즈를 더해 세련되게 마무리했어요.
(여자)아이들 소연이 선택한 리틀 블랙 드레스를 살펴볼까요? 걸 크러시 이미지에 어울리는 파워 숄더 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볼륨감을 강조한 웨이브 헤어와 볼드한 주얼리까지 마치 〈미녀 삼총사(Charlie’s Angels)〉에 등장하는 1980년대 여배우 같은 화려한 룩을 지향하고 있어요.
「 연말 파티의 빛나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글리터 미니 드레스로! 」
연말 이벤트에서 누구보다 빛나고 싶다면 글리터 미니 드레스를 선택해 보세요. 별처럼 반짝이는 소재로 모두의 시선을 압도할 수 있죠. 이해리는 블링 블링한 스팽글 미니 드레스로 극강의 화려함을 뽐냈는데요, 헤어를 한쪽으로 넘겨 연출하고 드롭 이어링을 추가해 목과 어깨 라인을 강조했어요.
아이브 리즈는 시퀸 소재의 골드 미니 드레스를 입고 턱시도 스타일의 레더 재킷을 걸쳐 매혹적인 파티 걸로 변신했습니다. 아찔한 높이의 플랫폼 메리제인 슈즈를 추가해 믿기지 않는 인체 비율을 선보이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소녀미를 한 스푼 더했어요.
「 홀리데이 무드를 강조하고 싶다면! 레드 미니 드레스 」
플레어 미니 드레스를 입고 홀리데이 바이브를 만끽한 아리아나 그란데. 드롭 숄더 스타일의 드레스에 벨벳 소재의 글러브와 펌프스, 풀립으로 바른 레드립까지 모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로 통일했는데요, ‘클래식’이라는 큰 틀을 따른 스타일링이라 촌스럽지 않고 우아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선보인 파티 드레스를 구경해 볼까요? 몸매를 강조하는 바이어스 재단의 미니 드레스인데요, 시선을 집중시키는 채도 높은 레드 컬러를 선택했어요. 홀리데이를 떠올리는 이런 레드 컬러는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이기도 하니 적극 활용해 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