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 분장' 유재석, ♥나경은 알까 노심초사 "나도 학부모예요"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루돌프 분장을 한 멤버들이 거리를 활보하며 웃음을 만든다.
23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루돌프로 변신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선물을 사기 위해 지하철, 버스, 쇼핑몰 등 이곳저곳에 출몰한 루돌프 멤버들의 모습이 목격돼 관심이 집중된다.
루돌프로 분장한 멤버들의 모습은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루돌프 분장을 한 멤버들이 거리를 활보하며 웃음을 만든다.
23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루돌프로 변신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선물을 사기 위해 지하철, 버스, 쇼핑몰 등 이곳저곳에 출몰한 루돌프 멤버들의 모습이 목격돼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빨간 코에 뿔이 달린 루돌프 옷을 입고 있다. 여기에 우산까지 크리스마스 맞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멤버들은 어디를 가든 시민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유돌프’ 유재석은 출근길 동네에서 아는 사람을 만날까 노심초사하는 모습을 보인다. 유재석은 “지금 유치원 등원시간이다. 이러면 학부모님들이 ‘남편이 저런 행색으로 있다’라면서 전화해”라고 부끄러워하며, “나도 학부모예요”라고 호소한다.
그 와중에 버스까지 탄 유재석은 민망한 웃음을 지으며 시민들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건넨다. ‘유돌프’ 유재석 주변으로 행인들이 몰려들고, 유재석은 시민들의 의견을 받으며 선물을 산다.
하하는 루돌프가 된 자신의 모습에 만족감(?)을 표현하고, 이이경은 “눈이 와야 하는데”라면서 설렌 모습을 보인다. 주우재는 뻔뻔하게 나서지만 지하철 탑승을 앞두고 창피함에 무너져내려 웃음을 유발한다.
박진주와 이미주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열심히 선물을 사러 다녀, 루돌프 멤버들의 폭소만발 출근길이 관심을 모은다.
루돌프로 분장한 멤버들의 모습은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오정연, 모터사이클 공인 선수 됐다…오디션 통과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정형돈 "피 검사하라고" 건강 이상설에 결국 시술→진해진 인상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 근황…제주살이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