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연말 맞이 '선물상점' 기획전…최대 70% 할인

이서희 2023. 12. 22. 0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는 연말을 맞이해 '뷰티컬리 선물상점'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바디워시·바디로션 기프트 세트, '에스티 로더' 갈색병 스페셜 기획세트 등은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뷰티컬리는 최대 할인 폭을 선보이는 '뷰티컬리 페스타'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까지

컬리는 연말을 맞이해 '뷰티컬리 선물상점'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밤 11시 전에만 주문하면 수도권과 충청권, 영남권 등 샛별 배송 지역의 경우 다음 날 아침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행시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총 350여 종의 상품은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을 녹여 테마별, 가격대별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꼬달리’, ‘록시땅’, ‘탬버린즈’ 등 1만원대 핸드크림과 립밤부터 10만원 이상의 럭셔리 캔들, 향수, 스킨케어까지 연말연시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에디션 상품들도 준비했다. ‘랑콤’, ‘아워글래스’ 등 명품 뷰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들을 특별 구성과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바디워시·바디로션 기프트 세트, ‘에스티 로더’ 갈색병 스페셜 기획세트 등은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뷰티컬리는 최대 할인 폭을 선보이는 ‘뷰티컬리 페스타’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 메이크업부터 스킨·바디·헤어케어 제품은 물론 뷰티 소품, 구강용품, 건강식품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상품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힌 이 특징이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