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예수의 축복이 가정에 함께 하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산 육아 전문 인터넷 언론 맘스커리어(대표 이금재)는 21일 케어클래스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케이클래스는 임산부·육아맘과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임신·육아교실이다.
1부는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가 크리스마스에 얽힌 다양한 사연을 소개했다.
이 대표는 "올 한 해도 임신과 육아로 인해 참 수고 많으셨다. 당신들이 있어 대한민국은 희망이다. 아기 예수의 축복이 가정에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산부·육아맘과 유익한 정보 공유
출산 육아 전문 인터넷 언론 맘스커리어(대표 이금재)는 21일 케어클래스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사진)
케이클래스는 임산부·육아맘과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임신·육아교실이다.
주제는 ‘메리 크리스마스’였다. 약 300명의 예비·육아 맘들이 줌과 유튜브 라이브로 참여했다.
1부는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가 크리스마스에 얽힌 다양한 사연을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재미와 감동 넘치는 사연을 공유했다.
2부 든든육아 파트너 코너는 산모와 아기 건강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 대표는 “올 한 해도 임신과 육아로 인해 참 수고 많으셨다. 당신들이 있어 대한민국은 희망이다. 아기 예수의 축복이 가정에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대째 장로 ‘가문의 영광’… 가훈은 “오직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 더미션
- 집사도 투표로… 아무나 하는 직분 아냐 - 더미션
- [생각해봅시다] 영어 가사 ‘All is calm, all is bright’ 인데… 어둠에 묻힌 밤이라고? - 더미션
- “고립·은둔 청년에게 희망을” 손 내미는 이 교회 - 더미션
- [단독] 그림자 영아 수사 이후 ‘베이비박스 영아’ 절반 급감 왜 - 더미션
- 반짝이는 교회의 밤 따뜻한 나눔 속으로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