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보틀벙커가 론칭 2주년…스파클링 와인 최대 4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틀벙커가 론칭 2주년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 보틀벙커 4개점(잠실점/창원중앙점/상무점/서울역점)에서는 27일까지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틀벙커가 론칭 2주년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 보틀벙커 4개점(잠실점/창원중앙점/상무점/서울역점)에서는 27일까지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모스카토 대표 상품으로 케이크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 가성비로 인기 좋은 ‘아랄디카 크리스마스 아스티’,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샴페인의 경우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떼땅져 뀌베 프레스티지’, ‘모엣 샹동 임페리얼’, ‘뵈브 클리코’ 등을 행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틀벙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연말 홈파티 큐레이션존도 운영한다.
‘제철 굴에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라는 테마로 서양배, 라임 껍질 아로마로 신선한 기분을 선사하는 ‘도멘 베르나르 드패 샤블리’와 피트 위스키 ‘씨위드 앤 에온 앤 디깅 앤 파이어 10년’을, 실패 없는 홈파티 와인으로는 고급 소고기와 페어링하기 좋은 ‘오스틴 호프 까베르네 소비뇽’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따뜻한 겨울을 위해 ‘뱅쇼 만들기 좋은 가성비 와인’, 축하와 감사가 가득한 겨울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 와인’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직관적인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 및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용품도 선보인다.
보틀벙커 잠실점과 서울역점에서는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파네토네’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아스코나로 X 돌체앤가바나 파네토네’는 시칠리아 지역의 파네토네 장인 ‘피아스코나로’와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콜라보한 상품으로 시칠리아의 전통문양을 모티브로 한 화려한 틴케이스에 시트러스의 향긋함을 더한 ‘파네토네’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병 산타모자/목도리 세트’와 ‘홀리데이 시즌 테이블 냅킨’ 등 파티 소품도 판매한다.
한편 보틀벙커는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제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틀벙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와인 선물 시 함께 동봉하기 좋은 보틀벙커 엽서 2종을 증정한다.
그리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보틀벙커 2024 캘린더’를 증정한다. ‘보틀벙커 2024 캘린더’는 새해의 와인 라이프를 기록하기 좋은 포스터형으로 제작되었으며, 와인 마신 날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가 포함돼 있다.
피노누아 데이(8/18), 소비뇽 블랑 데이(5/3) 등 와인 관련 기념일이 표기된 것이 특징이다. 굿즈는 영수증 1건 당 1인 1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영은 보틀벙커팀장은 “연말 맞이 스파클링 와인 행사부터 페어링 푸드, 파티 용품까지 준비한 것은 물론, 보틀벙커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제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그동안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보틀벙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명이면 살인도 봐주고 싶은 이재명의 개딸당
- "돈 없는 시댁이라고…모델 출신 아내, 아기 두고 집 나갔습니다"
- "이혼하면 군인연금 나눠라" 법원 조정 따랐는데 못 받았다…왜? [디케의 눈물 151]
- 세월호 참사 7년 뒤 아들 사망 안 친모…3억원 국가 배상 받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50]
- “여행도 가성비” 항공권 부담에 2030도 패키지여행 간다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