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한부모가정 돕기에 200만 원 및 쌀 20포대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한부모가정 돕기에 나섰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별빛웅바라기'는 지난 20일 시흥시 1%복지재단에 200만 원과 쌀 20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작년에도 시흥시 1%복지재단에 2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영웅시대 별빛웅바라기'는 매일 임영웅 가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뭉친 회원들이 모인 지역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한부모가정 돕기에 나섰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별빛웅바라기'는 지난 20일 시흥시 1%복지재단에 200만 원과 쌀 20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작년에도 시흥시 1%복지재단에 2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영웅시대 별빛웅바라기'는 매일 임영웅 가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뭉친 회원들이 모인 지역방이다. 이들의 후원금과 후원 물품은 한부모가정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그들은 "이번 나눔을 통해 한부모가정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으면 한다"라며 "2024년에는 지금보다 더 큰 행복과 기쁨의 불빛이 빛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이 2023년을 빛낸 가수로 선정됐다.
한국갤럽 조사에 따르면, 임영웅은 전국 만 13세 이상 대상자 5,262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37.8%의 지지를 얻으며 40대 이상 부문 1위에 올랐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부부, '사기미수' 피소…'대박이' 낳은 병원과 무슨 일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박수홍♥김다예, 임신 준비하더니…"내년에 2세운" 예언에 감격
- '♥이영돈' 황정음, 으리으리한 저택 정원뷰…고즈넉 풍경 자랑
- 정형돈 "피 검사하라고" 건강 이상설에 결국 시술→진해진 인상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