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 파워 J '계획형' 남자 아이돌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파워 J '계획형'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디시는 12월 10일부터 12월 16일까 "파워 J '계획형' 남자 아이돌은?"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투표는 MBTI(성격유형검사) 가운데 J형에 가장 어울리는 스타를 뽑는 설문조사였다.
J형은 결단력 있고 철저하며 명확한 것을 좋아하는 계획형으로, 결과의 올바름을 중시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파워 J ‘계획형’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디시는 12월 10일부터 12월 16일까 "파워 J '계획형' 남자 아이돌은?"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투표는 MBTI(성격유형검사) 가운데 J형에 가장 어울리는 스타를 뽑는 설문조사였다. J형은 결단력 있고 철저하며 명확한 것을 좋아하는 계획형으로, 결과의 올바름을 중시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다.
투표 결과, 지민이 전체 투표수 1만 4,179표 중 7,868표를 획득해 55.49%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팬들이 꼽은 지민의 매력은 '똑부러지다'가 67%를 차지했다. 이어 '믿고 보는', '멋있다', '변함없다', '철두철미하다'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지민은 정국과 함께 지난 12일 육군 현역으로 동반 입대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멤버 7인 전원이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이들의 전역 예정 시기는 2025년 6월이다.
사진 = 빅히트뮤직, 익사이팅디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심경 고백 "유통사 실수 때문에…진심으로 사과"
- 박수홍♥김다예, 임신 준비하더니…"내년에 2세운" 예언에 감격
- '♥이영돈' 황정음, 으리으리한 저택 정원뷰…고즈넉 풍경 자랑
- 정형돈 "피 검사하라고" 건강 이상설에 결국 시술→진해진 인상
-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입맞춤까지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