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해피 크리스마스’ 마켓 연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2023. 12. 21. 12: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로 훈훈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일년에 한 번뿐인 특별한 날에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관 1층 이벤트홀·지하1층 행사장 등 이벤트 다채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에 맞는 특별한 GIFT 아이템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는 본관 1층 이벤트홀과 지하 1층 행사장 등 곳곳에서 마켓을 열고, 고객들이 더욱 폭넓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1층 이벤트홀에 마련된 ‘마켓카리브 크리스마스 기프트 페어’에서는 포틴룸스, 메이드퀸, 우드랜드, 코지앤코지, 드디어, 엘조르, 오후 외 다양한 브랜드를 오는 24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홀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움직이는 트리 인형부터 리스(화환)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부터 차량용 디퓨저, 쥬얼리, 생활용품, 스카프 등 잡화, 의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더불어 지하 1층 행사장에는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GIFT 특집 이벤트’로 리즈볼, 꼼지락, 뭉게구름, 푼크툼, 민성홈 외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본관 내 층별 홀리데이 GIFT 아이템도 제안한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로 훈훈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일년에 한 번뿐인 특별한 날에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