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만원에 아침·저녁 제공'…경기도기숙사, 내년도 입사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대학생과 청년 위한을 공공기숙사인 '경기도기숙사'가 2024년도 정기입사생을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정기입사생 모집 인원은 재입사생 선발이 확정된 후 결정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경기도이거나 공고일 이전 도에 주민등록 됐던 기간의 합산이 10년 이상인 대학생 또는 청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대학생과 청년 위한을 공공기숙사인 ‘경기도기숙사’가 2024년도 정기입사생을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기숙사는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위치하며 총원 278명으로 3인실 91실, 1인실 5실로 구성됐다. 이번 정기입사생 모집 인원은 재입사생 선발이 확정된 후 결정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경기도이거나 공고일 이전 도에 주민등록 됐던 기간의 합산이 10년 이상인 대학생 또는 청년이다.
입주 대상자는 2024년 2월 23일부터 2025년 2월 10일까지 1년간 거주할 수 있다. 입사보증금은 20만원이며 월 부담금 20만원만 납부하면 조식과 석식을 포함한 입사 생활을 지원받을 수 있다.
박상응 경기도 교육협력과장은 “경기도기숙사 입주를 통해 경기 대학생과 청년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생활을 누리며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올해 0세아 전용 어린이집 16곳 확충
- 경기도, '작은도서관' 아이돌봄에 큰 기여…5년간 3438명 돌봄
- 경기도, 도정캐릭터‘봉공이 브랜드 홍보관’운영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 '함께해서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
- 경기도의회, ‘1기 신도시 특별법 및 단독주택 재정비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