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 기량 발전상 주인공은 누구…KPGA 대상 시상식 2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이하 KPGA)가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 소재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KPGA와 제네시스가 주최하는'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은 27일 오후 4시부터 KPGA 주관 방송사인SBS골프2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이하 KPGA)가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 소재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식은 2023년 KPGA 코리안투어를 총 결산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는 스폰서 및 골프장, 언론사 그리고 유관 단체를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축제의 장으로 치러질 전망이다.
이번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에서는 ‘제네시스 대상’과 ‘제네시스 상금왕’을 포함해 각 부문 시상과 제네시스 포인트 톱10, 2023 시즌 우승자 소개 등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대상은 함정우(29·하나금융그룹), 상금왕은 박상현(40·동아제약), 신인왕은 중고신인 박성준(38)이 각각 수상자로 결정됐다.
‘올해의 캐디상’과 올 시즌 가장 기량이 발전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한국골프기자단 선정 기량 발전상의 주인공은 당일 발표된다.
KPGA와 제네시스가 주최하는‘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은 27일 오후 4시부터 KPGA 주관 방송사인SBS골프2를 통해 생중계된다.
제네시스 포인트 상위 10명에게 총 3억 원의 보너스 상금이 차등 분배된다. 특히 1위에게는 상금 외에 제네시스 차량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거래일 연속 상한가… 이정재 100억 투자, 728억 됐다
- “부대 앞 택시들이 가까운 역은 안 가요…도와주세요”
- 당선 나흘만에 자퇴… 대학 학생회장 ‘먹튀 논란’
- “치킨 한 마리 값 굳네” 내년 차보험료 2만원 안팎 줄 듯
- 검찰 ‘롤스로이스男’ 징역 20년 구형… “잘못 숨기기 급급”
- “이효리, 비행기서 말걸어”…희귀병 유튜버 ‘뭉클’ 영상
- 딸과 태국 식당서 포착된 임세령…맞은편엔 ‘블핑 리사’
- “한국선 100억 넘어야 부자… 10명 중 6명 ‘상속형’ 금수저”
- 결항으로 벌금 1800억원 문 항공사 어디?
- 장난전화 속아 “우크라 지원” 실토한 러 작가, 테러 혐의로 수사